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제돈까스 이오카츠, 22일 창업설명회 개최

by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전문점 '이오카츠'가 22일 오후 2시 왕십리역 인근의 톡톡스치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오카츠는 25겹 수제돈까스라는 대중성과 특별함을 모두 갖춘 외식메뉴로 그동안 축적한 외식창업 성공 노하우와 안정적인 매장운영방안을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달 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대중적인 메뉴인 수제돈까스가 이오카츠의 주메뉴다. 기존의 일반 통 돈까스는 느끼함과 퍽퍽한 식감이 단점으로 꼽힌다. 이오카츠는 이 단점을 돈육을 한 겹씩 쌓아 올리는 조리방식으로 보완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오카츠의 돈까스는 냉동 수입육이 아닌 선진포크를 통한 국내산 돈육을 공급받기 때문에 고객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다. 또한 돈육을 수작업으로 쌓아 올린 방식으로 만들어져, 완성 후 개별 포장상태로 가맹점에 전달되기 때문에 매장운영 인력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최근 동원홈푸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신속하게 신선한 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할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설명회 후 이오카츠의 전 메뉴 무료시식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석자들이 이오카츠를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2일 오후 2시 왕십리역 인근에 위치한 '톡톡스피치'에서 개최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본사(1899-2516)에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