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시원, '그녀는 예뻤다' OST 셀프 홍보 "규현오빠, '너뿐이야' 사랑해줘"

by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홍보에 나섰다.

지난 21일 최시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규현오빠, 저 '밀리언 조각' 열심히 찾을 테니 OST '너 뿐이야'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연인들의 포즈에 규현과 최시원이 얼굴이 합성된 모습이다. 여자의 몸에 합성된 최시원의 수줍은 미소가 웃음을 자아낸다.

22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최시원의 MBC '그녀는 예뻤다' OST 솔로곡 '너뿐이야'는 엠넷, 올레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최시원이 부른 '너뿐이야'는 혜진(황정음 분)을 향한 신혁(최시원 분)의 절절한 가슴앓이를 담아 장난기 많은 신혁의 진지하고도 진심어린 고백을 들을 수 있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앞서 지난 21일 방송된 10화에 김신혁의 테마곡으로 처음 삽입돼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최시원은 극중 자연스럽고 능청스런 연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을 '신혁앓이'에 빠져들게 해 회가 거듭 될수록 최시원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시원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