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법 보물섬 in 사모아' 왕지혜, "이상엽은 푼수"라고 말한 사연은?

by

오늘 방송되는 SBS '정법 보물섬 in 사모아'에서 미남 배우 이상엽이 외모와 상반되는 생존력과 허당 면모로 웃음을 선사한다.

데뷔 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는 이상엽은 카메라가 있다는 사실을 자주 잊은 채 시도 때도 없이 멍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과일을 먹고 난 후에는 손가락에 묻은 과즙을 아까워하며 열 손가락을 쪽쪽 빠는 등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이상엽은 낚시를 할 때 낚싯바늘로 물고기 대신 자신의 바지를 낚아 '허당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상엽은 함께 출연하는 강균성의 소속그룹 '노을'의 '청혼'을 불러 강균성으로부터 "목소리가 좋다. 전인권 선배님 같다."며 칭찬을 받았다.

이에 신이 난 이상엽은 전인권의 샤우팅 창법으로 "고기 잘 잡혀~!"라고 외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홍일점 왕지혜도 이상엽에 대해 "상엽 오빠는 푼수 끼가 있는 것 같다. 열심히는 하는데..."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공개된 이상엽의 사진은 '멍 상엽, 본능 상엽, 포효하는 전인권 상엽' 등 허당 표정 4종 세트를 담고 있어 웃음을 주고 있다.

귀여운 푼수 이상엽의 반전 매력은 오늘! 11월 13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정법 보물섬 in 사모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