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 11일 김용희 감독 이임식·힐만 감독 취임식

by
29일 오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SK 와이번스 6대 사령탑에 오른 외국인 트레이 힐만 감독이 선수단과 상견례를 가졌다. 상견례를 마치고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는 힐만 감독.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6.10.29
Advertisement
SK 와이번스가 11일 오후 3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2층 프리미어볼룸 C홀에서 감독 이·취임식 행사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김용희 전임 감독 이임식과 트레이 힐만 신임 감독 취임식 및 기자회견으로 구성되며 선수단, 프런트, 팬들과 함께 실시한다.

오후 3시부터 개식 선언과 함께 제5대 김용희 전임 감독의 이임식이 시작되어, 영상 상영, 꽃다발/사진앨범/감사패 전달, 이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어서 지난 10월 27일 선임된 제6대 힐만 감독의 취임식이 감독 소개, 꽃다발 전달, 유니폼 착복식, 계약서 싸인 및 취임사의 순서로 진행된다.

Advertisement
공식 행사 종료 후에는 힐만 신임 감독과 취재진이 함께 하는 기자회견이 이어진다.

한편 SK는 이날 행사에 팬 1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이메일(wyverns_sk@nate.com)을 통해 행사 참여 의사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Advertisement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