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6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XtvN '슈퍼TV' 측은 지난 15일, 슈퍼주니어의 긴장감 넘치는 공개 PT 준비 영상(http://tv.naver.com/v/2549968)을 선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드디어 고대하던 슈퍼주니어의 단독 예능이 시작됨을 알린 것.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공개 PT의 자리 선정부터 PT 발표자까지 세세하고 진지하게 준비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열의에 찬 은혁은 노트북을 전담하기로 했지만 예상치 못한 '뒤로 가기' 난관에 부딪히며 '노트북
Advertisement
이어 이특의 제안으로 예성이 PT 발표자로 나서게 돼 이목이 집중된다. 예성은 당당하게 앞으로 나갔지만 밀려오는 긴장감에 나가자마자 은혁을 향해 "립밤 있냐?"라고 묻는가 하면 말문이 막히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태어나서PT 처음 해본다"며 금방이라도 울듯한 표정까지 지어 배꼽을 쥐게 했다.
Advertisement
i돌아이어티 '슈퍼TV'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나중에 슈퍼주니어끼리 예능 고정으로 하나 프로그램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현실이 됐어!" "일단 슈주가 출연자죠? 끝난 겁니다. 이건 재미없을 수가 없어요", "시청자 여기 예약이요! 본방 사수 할겁니다", "결국엔 모두가 다 보게 되리니~~~!", "슈퍼티비 대박 가즈아!" 등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오는 1월 26일(금) 밤 11시 XtvN에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