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가 셀렉한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CHICOR'가 1월 31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7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95여평 규모로 선보이는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전세계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T.P.O에 맞는 아이템과 각 섹션 별 차별화된 뷰티 존을 구성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별 테스터존 외에도 별도의 셀프바가 배치되어 인기 메이크업제품들과 헤어 스타일링 기기, 브러쉬 등 세분화된 뷰티 도구들을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쉐어링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다.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삼성역 주변 상권을 고려하여 오픈된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코르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는 베네피트,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립스틱 퀸, 바이테리, 케빈어코인 등 해외 직구를 통해 만날 수 있었던 브랜드까지 150여개 브랜드의 베이직 스킨케어, 색조, 헤어, 바디, 멘즈케어, 다양한 뷰티툴 제품 등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