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계여행' 엑소 첸백시 "예능 통해 힐링...새로운 마음 가짐"

by
보이그룹 엑소첸, 백현, 시우민이 2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5.29/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보이그룹 엑소 첸백시가 리얼리티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새 웹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연출 김지선)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운명의 사다리 게임을 통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Advertisement
첸은 "멤버들 전체 다같이 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 덕에 많은 추억이 쌓였다. 첸백시 뿐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다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현도 "우리가 해외에는 자주 가지만 다양한 도시의 좋은 곳들을 못가봤다. 그래서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 도토리현을 탐방하고 관광해서 힐링이 됐다. 리얼리티를 찍고 활동을 더 열심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joonaman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