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뮤직뱅크' 뉴이스트W 1위…에이핑크 컴백·경리 솔로데뷔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뮤직뱅크' 뉴이스트 W가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뉴이스트 W가 블랙핑크를 제치고 1위를 이어갔다.

뉴이스트 W는 신곡 '데자부(Dejavu)'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틀곡 '데자부'는 백호의 자작곡이자, 라틴 팝 장르의 중독성 있는 독특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Advertisement
걸그룹 에이핑크는 '1도 없어'로 컴백했다.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는 청순함의 대명사인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변신을 시도한 노래로,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곡이다.

경리는 신곡 '어젯밤'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어젯밤'은 트랜디한 팝 댄스 곡으로, 캣치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베이스가 감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준다. 몰입도 높은 곡 구성에 경리의 퍼포먼스와 음색이 어우러져 화려한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경리의 보컬 실력과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Advertisement
이밖에도 이날 '뮤직뱅크'에는 A.C.E, BTOB, DAY6, fromis_9, KHAN(칸), SHINee, 강남, 골든차일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모모랜드, 미교, 민서, 엘리스 (ELRIS), 윤미래, 플래쉬 등의 무대가 펼쳐졌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