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지난 23일 다이아는 공식 팬클럽 'AID' 2기 모집 신청시작과 동시에 마감 되는 기염을 토한 가운데 오늘(25일) 밤 8시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다이아는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팬클럽 '에이드' 2기를 창단한다고 밝혔고 지난 23일 모집 시작과 동시에 마감을 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시켰다.
이에 다이아는 오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팬들을 위해 추가모집을 확정시켰고 오늘(25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DIA 공식 팬클럽 AID 2기 추가모집 안내'라는 글을 올리며 250명 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번 추가 모집은 오늘(25일) 밤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가입절차가 이뤄질 예정이며 추가 모집과 함께 '에이드' 2기에 가입한 모든 회원(1차모집포함)들을 위한 공식 팬클럽 혜택들도 추가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또한 다이아는 컴백앨범 트랙리스트에 멤버 기희현, 예빈, 주은의 자작곡을 수록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늘 밤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2기 추가모집을 진행하는 다이아는 내달 19일(일) 팬클럽 창단식을 기념하는 팬콘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