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장 동영상' 주인공은 日 불륜 커플?…“각종 장소서 찍은 영상만 38개”

by
사진=TV조선 뉴스 캡처(해당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Advertisement
'골프장 성관계 동영상'이 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영상 속 배경이 일본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Advertisement
화제의 영상은 골프장 필드에서 남녀가 성관계 모습이 담겨져 있고, 현재 영상 속 주인공들의 신원은 밝혀지지 않고 있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누리꾼들은 국내에서 캐디 없이 두 사람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은 없다고 주장했다. 그 이유로 '노 캐디 2인 플레이'가 보편화된 일본을 예시로 대며 영상 촬영 장소를 일본으로 추측하고 있다.

Advertisement
실제 국내에서도 제주도와 경기도 안성의 몇몇 골프장에서 '노 캐디 2인 플레이'를 일부 허용하고 있어 영상 속 배경이 일본으로 확신할 수는 없다.

한편 일각에서는 이 골프장 동영상이 오래 전부터 나돌던 일본인 불륜 커플의 영상 중 하나라고 말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또 한 누리꾼은 관련기사 댓글에 "불륜인지 부부인지는 모르겠으나 같은 파트너와 골프장뿐 아니라 호텔 등에서 찍은 영상물이 수십 개가 넘는다"며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골프장 성관계 동영상'의 최초 유포일이 약 3주 전으로 추정되고 있고, 동영상 유포 경로로 쓰인 카카오톡의 데이터가 2~3일 후에 사라져 최초 유포자를 찾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