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라북도 익산에 8년 민간임대아파트 단지로는 최초 공급 예정인 단지가 있어 지역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정하종합건설에서 시공하는 "정하 에코하임"이 바로 그 현장이다.
Advertisement
뛰어난 입지 환경 또한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CGV를 비롯해 익산종합운동장, 익산예술의전당, 익산시 청소년수련관,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부송1호공원, 부송2호공원, 어양공원, 중앙체육공원 등이 근거리에 배치되어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풍부하다.
Advertisement
직주근접 환경 또한 좋다. 단지 인근에 익산 제2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해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경우 뛰어난 직주근접 환경을 누릴 수 있다.
Advertisement
세금부담도 전혀 없다. 이는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임대아파트의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할 수 있으며, 원금 보장도 완벽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앞으로의 부동산 금액 등락에 대한 확실성이 없을 경우에도 계약자 자산에 대한 보호가 이뤄진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