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업계가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달성을 기념해 봉준호 감독 필모그래피 특집관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기생충 VOD를 오는 23일까지 2주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생충 각본집과 스토리보드 북 세트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어 '봉준호 감독 특집관', '2020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아카데미 시상식 역대 수상작'과 같은 테마관을 구성해 영화 팬들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골라 감상하도록 했다.
이번 테마관은 B tv 홈 화면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생충 수상 소식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LG헬로비전도 마찬가지로 기생충 VOD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봉준호 감독 특집 다큐멘터리 VOD를 함께 마련했다.
특집관 운영을 통해 아카데미 수상작과 주요 후보작까지 한데 모았다.
LG헬로비전 특집관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기생충의 뜻 깊은 쾌거를 B tv가 함께 축하하는 의미로 특집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영광을 함께 누리고, 쟁쟁한 경쟁작 또한 한번에 시청할 수 있도록 이번 특집관을 구성했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