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굿네이버스 고액회원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으로 등재되며 매번 선행 기부에 앞장 서온 소지섭. 그는 지난 해에는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아동들을 위해 5000만 원을, 2018년엔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및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해 5000만을 지난해엔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아동들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관계자는 "현재 체코에서 드라마 촬영 중인 다니엘이 우리 국민들의 코로나 19 피해 소식을 듣고 많이 마음 아파했다. 보다 현실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방법을 찾던 중, 에이치피오(덴프스)와 함께 기부를 하게 됐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코로나 19 확산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밖에도 옥택연, 김준현도 6일 기부 소식을 전했다. 이에 앞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의료진 및 취약 계층 예방 기부에 많은 연예인과 셀럽이 동참했다. 나훈아, 이병헌, 유재석, 아이유, 김혜수, 공유, 수지, 김우빈, 신민아, 현빈, 이영애, 박서준, 김고은, 주지훈, 송가인, 이경규, 전현무, 장성규, 박나래, 기안84, 혜리, 기성룡 한혜진 부부, 권상우 손태영 부부, 김무열 윤승아 부부, 고소영, 전지현 등 스타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