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판타지오 측 "서강준→공명 서프라이즈, 계약 종료…새로운 길 응원"(전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서강준 이태환 강태오 유일 공명으로 구성된 그룹 서프라이즈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Advertisement
판타지오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의 전속 계약이 지난 3월 31일 자로 종료됐다. 당사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다섯 배우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새로운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며, 앞으로도 다섯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서프라이즈는 지난 2013년 판타지오에서 기획한 5인조 배우 그룹으로, 배우 활동을 하다 팀으로 음원을 발매하고 콘서트와 팬미팅을 하는 방식으로 활동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입장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배우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의 전속 계약이 지난 3월 31일 자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Advertisement
당사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다섯 배우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새로운 길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올리며, 앞으로도 다섯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