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K-POP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은 그 동안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퍼포먼스 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효연은 솔로곡 '워너비'를 통해 매력적인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한 바 있으며, 'DJ HYO'라는 이름을 내걸고 DJ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경력과 무대 경험을 통한 효연이 '굿걸'에서 어떻게 활약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Advertisement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에일리도 '굿걸'에 출연한다.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다양한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 왔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것은 물론,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음원 역시 많은 인기를 얻는 음원 강자다. 과연 '콜라보 장인' 에일리가 '굿걸'에서는 누구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Advertisement
또 다른 출연자인 윤훼이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쇼미더머니8'에서 매력적인 톤과 특출한 실력으로 이목을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굿걸'을 통해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이는 언더그라운드 래퍼들도 주목된다. 확고한 신념을 거침없이 내뱉는 랩으로 유명한 '지옥에서 온 페미니스트 래퍼' 슬릭, 파격적인 랩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힙합 팬들에게 인기 상승 중인 래퍼 퀸 와사비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날 공개된 '굿걸' 공식 포스터에는 올블랙으로 차려 입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뮤지션 10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굿걸'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과는 상반된 강렬한 눈빛과 무엇이라도 쟁취해낼 듯한 악당 같은 이미지가 돋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굿걸'은 5월 14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