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아침부터 '1박 2일' 촬영장을 찾은 딘딘의 어머니는 다정하게 멤버들의 잠을 깨우며 따뜻한 기운을 전파했다. 역대급으로 화려한 아침 식사를 걸고 딘딘 어머니의 초상화를 그리는 즉석 사생대회가 열렸고, 딘딘의 어머니는 단번에 아들의 그림을 찾아내는 등 무한 애정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이어 전라남도 보성으로 떠난 멤버들은 '스트레스 제로 투어'를 시작, 평소 자신을 짓누르던 요인들을 진단했다. 투어를 시작하기에 앞서 가벼운 심리테스트로 스트레스 요인을 점검한 여섯 남자는 딱 들어맞는 테스트 결과에 감탄했다. 특히 김종민의 스트레스 원인이 '연애'로 밝혀지자 나머지 멤버들은 기가 막힌 적중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외에도 육아 스트레스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은 연정훈과, 자신을 괴롭히는 가장 큰 존재를 앙숙 김선호로 지목한 딘딘 등 다채로운 스트레스의 원인에서 벗어나기 위한 여섯 남자의 도전이 시작됐다.
Advertisement
탱탱볼이 들어간 스타킹을 쓰고 상모돌리기로 캔을 쓰러뜨리는 고난이도 게임에서도 멤버들의 수난은 계속됐다. 김종민과 문세윤은 마지막까지 맞붙으며 치열한 접전을 펼쳐, 남다른 비주얼과 예능감을 빛냈다. 특히 문세윤의 안면 강타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김종민의 모습은 대 폭소를 자아내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스트레스 왕으로 등극한 그가 역경을 이겨 내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도 커진다.
Advertisement
여섯 남자들의 다채로운 여행기와 도전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