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안84 'NEW 기안카' 공개 "수리비만 500만원"…이시언 "마을버스 잘 나오네요"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기안84의 새로운 '기안카'가 공개됐다.

웹툰작가 주호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독일차는 30만 킬로부터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새로 뽑은 녹색 자동차에 앉아서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영상을 촬영한 주호민은 기안84의 차를 보자마자 "와. 너무 싫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기안84는 아랑곳하지 않고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했다.

또 주호민이 "이게 기안카야?"라고 묻자 기안84는 긍정의 대답과 함께 "17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호민은 "자동차가 17만을 탈 수 있냐"고 물었고, 기안84는 "사람들 말로는 독일 차는 30만부터라고 한다. 근데 벌써 수리비가 한 500만 원 나왔다"고 답해 주호민을 폭소케 했다.

이를 본 배우 이시언은 "마을버스 잘 나오네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성우 서유리도 "마을버스 컬러"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도 "발끝까지 네이버 홍보대사", "채식주의 에디션", '역시 네이버의 아들", "중고차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기안84", "로기84"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