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병만은 11일(월) 4회를 방송하는 MBN '오지GO 아마존 of 아마존'(연출 신동민)에서 '오지고 3형제'를 위해 아낌없이 베풀어주는 원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악어 요리를 시작한다. 한국에서 가져온 양념을 활용, '안동찜닭' 스타일을 표방한 '아마존 찜닭'을 개발해 손질부터 데커레이션까지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다.
Advertisement
우여곡절 끝에 악어 손질이 완료되고, 김병만은 냄비에 악어 고기를 투하한 뒤 간장과 식용유 등을 넣고 정성스럽게 끓여 절정의 감칠맛을 끌어올린다. 심상찮은 냄새에 마세스족 일원 모두가 매료된 가운데 '아마존 찜악' 맛집이 오픈하고, 예쁘게 플레이팅된 음식을 본 마세스족은 "빨리 먹어보자"며 기대감을 보이는 것. 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아마존 찜악'을 맛본 원주민들의 반응이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Advertisement
한편 '오지GO 아마존 of 아마존'은 지구상 최대 정글인 '녹색지옥' 아마존에서의 '극 오지' 라이프를 다루며 매 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3회 방송에서는 마세스족 전사들이 사냥에 대한 전투력을 높이기 위해 시행하는 전통 의식 '깜보'의 전 과정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4회는 오는 11일(월) 밤 11시 방송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