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밥블레스유2'는 화려한 색감의 케이크로 역대급 디저트 먹방을 선보인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동화에서나올 법한 알록달록 비주얼의 케이크에 "옛날 미국 가정식 케이크같다"라며 신기해한다. 종류별로 케이크를 주문한 언니들은 "예쁜데 맛도 있다. 넋 놓고 먹으면 계속 들어갈 것 같다. 뉴욕에서 먹었던 그 맛"이라감탄하고, 이사배 또한 "오늘 언니들이랑 케이크 먹으려고 비워왔어요"라고선전포고(?)하며 먹 토크에 시동을 건다.
Advertisement
한편, 송김박장은 홀린 듯 인생 언니의 설명을 듣다 직접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싶다고 제안한다. 이사배의 어마어마한 캐리어 가방속에 가득찬 아이템을 보고 출연자들은 "눈코입이 하나씩인데 뭐가 엄청 많다. 이것만 한 3천만 원어치 아니냐"며 놀라워하기도. 다양한제품 사이에서 히든템을 찾아낸 인생 언니의 거침없는 손길에 즉석 컬래버레이션 뷰티 쇼 '뷰티블레스유'가펼쳐지기에 이른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긴 얼굴, 좁은 이마 콤플렉스 등 다양한 뷰티 사연에 막힘없이 솔루션을 제시하는 인생 언니에 현장의 제작진까지 뷰티 고민이 줄을 이었다고. 송김박장부터 제작진까지 모두를 사로잡은 인생 언니 이사배의 마술 같은 '뷰티테라PICK'은오늘(4일, 목)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밥블레스유2'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