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미후루코리아, 배달의민족 'B마트' 통해 프리미엄 과일 선보인다

by
Advertisement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의 'B마트'에 입점해 고품질 과일을 실시간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B마트는 1~2인 또는 맞벌이 가구를 겨냥해 배달의민족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실시간 배송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최소 주문 금액(5,000원) 이상만 주문하면 1시간 이내에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르게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달의민족은 전국 16곳에 도심형 자체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과일, 샐러드와 같은 신선식품부터 이유식, 밀키트, 사무용품, 생활용품까지 총 3,000여 종의 상품을 직접 매입해 보관, 배송하고 있다. B마트는 현재 서울 전역과 인천, 경기 일부 지역에서 운영된다.

Advertisement
스미후루코리아는 'B마트'를 통해 ▲감숙왕 파인애플 ▲스위트 마운틴 ▲키위티 바나나를 선보인다.

이중 '파인애플의 왕'으로 불리는 '감숙왕 파인애플'은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파인애플이다. 산에서 자란 '스위트 마운틴'은 필리핀 청정 산지에서 큰 일교차를 견디며 재배되어 일반 바나나보다 더 당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신선한 과일을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B마트'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