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요트원정대' 최시원 "멋짐 버리고 수염? 다른 모습 보여줘 긍정적"

by
12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요트원정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는 요트를 타고 태평양 항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시원.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0.08.12/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최시원이 '멋짐'을 버린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요트원정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승진 선장,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이 참석했다.

최시원은 '요트원정대'에서 '멋짐'을 버리고 덥수룩한 수염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최시원은 "짧게 말씀드리면, 전혀 그런 건 없었다. 도리어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요트원정대'는 모험을 꿈꿔왔던 네 남자가 요트를 타고 태평양 항해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식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최초 무기항 무원조 홀로 요트 세계 일주에 성공한 김승진 선장과 진구, 최시원, 장기하, 송호준 네 남자가 태평양으로 항해를 떠나는 모습을 담는다. 김승진 선장을 필두로 리더 진구, 자기관리의 왕 최시원, 무한 탐구력의 장기하, 4차원 공대형 송호준이 '모험'과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뭉쳤다. 이들은 낭만이 아닌, 날것 그대로의 생존기를 펼치며 '인생 항해'를 펼칠 예정이라고. 태평양 대자연의 압도적 힘 역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요트원정대'는 17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