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늘(3일, 목) 밤 9시에 방송되는 1회에서는 대망의 첫 게스트 이상엽과 함께 가짜 식당을 찾아 나선다. 직접 방문해서 둘러보고, 먹어봐도 어딘지 의심스러운 특이한 식당들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육감을 현혹시킬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1회 스틸컷에서는 깜짝 놀란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과 웃음 가득한 제시, 미주, 이상엽의 모습이 궁금증을 모은다. 이에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식스센스'의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Advertisement
'식스센스'는 첫 티저 영상부터 쉴 새 없이 토크를 이어나가는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와 덕분에 살포시 귀를 막은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신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컴온'이라는 단어 하나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유재석-제시 콤비는 물론, 열정과 끼가 넘치는 오나라, 전소민, 제시는 진짜 같은 가짜를 찾기 위해 때론 뭉치고, 때론 배신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볼거리, 디테일, 반전까지 다 갖춘 '진짜 같은 가짜'
Advertisement
제6의 멤버! 매회 등장하는 특별 게스트
이하는 '식스센스' 멤버들이 직접 전한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유재석) '식스센스'는 담백하게 말씀드리면, 상당히 볼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보다도 오나라-전소민-제시-미주 씨의 화려한 입담과 활약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나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다섯 멤버들이 만나 어떤 케미를 펼칠지, 함께 지켜보면서 육감을 발휘해 가짜를 찾아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소민) 시청자 여러분들도 방송을 보며 진짜 같은 가짜를 함께 맞춰주시는 게 첫 방송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미리 검색을 통해 아는 것보다 저희와 함께 '식스센스'에 흠뻑 빠져서 육감을 동원해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시) 본인의 감을 믿으세요. 현혹되지 마세요. ^^
미주) 멤버들과의 케미, 그리고 소름 돋는 반전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tvN '식스센스'는 오늘(3일, 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