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앞서 백지영이 '미쓰백'에 도전할 8인의 가수를 도와 '프로듀서 겸 인생 멘토'로 나설 것이 예고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가요계 22년 차 대선배이자 인생이 조언자로서 보컬 트레이닝은 기본, 마음속 숨겨진 상처까지도 어루만지는 심리치유 멘토링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상황.
Advertisement
자신의 인생 곡을 묻는 질문에 백지영은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다. 그때그때 다르다"라며 인생 곡 부자로서 남다른 포스를 드러냈다. 이어 "그때그때마다 다른 인생 곡이 있다는 건 감사한 일"이라며 겸손함을 보인 그녀는 즐거움을 가르쳐 준 인생 곡으로는 '원조 댄싱 퀸'의 저력을 보여준 '내 귀의 캔디'를, 수익적으로 봤을 때 인생 곡은 '총 맞은 것처럼'을 고백하며 웃음 지었다.
Advertisement
이처럼 '미쓰백'은 검증된 실력과 비주얼로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무대에서 멀어져야 했던 8명의 가수가 백지영, 송은이, 윤일상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손을 잡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간다. 진정성 가득한 사연은 뭉클한 감동을, 실력파 도전자들의 퍼포먼스와 공연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미쓰백'에서 인생 곡을 얻고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될 걸그룹 멤버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