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월 1일(목)에는 KBS2TV 새 예능 '랜선장터 - 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이 첫 선을 보인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수근, 박나래부터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이 신선한 케미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는날이 장날'은 오는 1일(목) 오후 7시부터 1~2회가 연속으로 방송되며, 10일(토) 오후 10시 30분에 3회가 방송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0월 2일(금) 오후 11시 40분 KBS2TV에서는 송중기, 정우성, 이정재, 강동원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인터뷰를 모아모아 추석특집 '연중 톱스타 완전정복'이 방송되며 재치와 순발력을 겸비한 톱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10월 4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50분에는 KBS의 명품 드라마를 압축 편집해 다시 보며 작품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프로그램 '드라맛집 오마주'가 KBS2TV에서 방송된다.
Advertisement
먼저 가수 이선희와 아이유가 KBS 명절 대표 프로그램 '나무야 나무야'의 스토리텔러로 참여한다. 제주 비자나무숲과 곶자왈을 찾아가 나무로부터 받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석특집 '나무야 나무야' 는 10월 2일(금) 오후 9시 40분에 이선희 편, 3일(토) 같은 시간에 아이유 편이 방송된다.
10월 2일(금) 오후 8시에는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대학교 산악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취준생으로 몇 년째 눈칫밥만 먹은 용남과 후배 의주가 도심 전체를 혼란으로 가득 채운 의문의 재난 속에서 산악동아리 시절 쌓은 스킬과 체력으로 탈출하는 이야기 <엑시트>가 TV최초로 방송된다. 1일(목) 오후 9시 20분에는 권상우, 김성균, 김희원이 열연,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가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내기 바둑을 두며 세상과 싸우는 이야기 <신의 한수 : 귀수편>이 TV최초로 방송된다. 9월 30일(수) 밤 11시 10분에는 박해수, 서예지 주연의 유명연예인이 연루된 마약파티 사건을 알게 된 자칭 유흥계 화타 찬우가 이를 계기로 부패권력에 맞서는 이야기 <양자물리학>이 TV최초로 방송된다. 10월 2일(금) 오전 10시 10분에는 지성, 조승우 주연의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천재지관이 가문의 복수를 꿈꾸기 위해 흥선과 손을 잡았으나, 왕이 나올 천하 명당을 두고 서로 다른 뜻을 품으며 결국 대립하게 되는 이야기 <명당>이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1일(목) 오전 10시 35분에는 이선균, 안재홍 주연의 모든 사건은 파헤쳐야 직성이 풀리는 총명한 왕예종과 기억력은 좋지만 겁이 많은 사관이 의문의 괴물체에 대한 소문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