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선아·이건명 뮤지컬 갈라 콘서트, 11월 6일 소셜베뉴 라움

by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오는 11월 6일(금) 오후 7시,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이건명이 출연하는 프리미엄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직 오브 더 나잇(MUSIC OF THE NIGHT)'을 연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 후 '아이다', '위키드' 등 유명 뮤지컬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건명은 1993년 뮤지컬 '님을 찾는 하늘소리'로 데뷔 후 '맘마미아'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계 간판 배우로 군림해왔다.

이날 정선아와 이건명은 '아이다' 중 'Written In The Stars(별들에 적어)'를 비롯해 '보디가드' 중 'I Will Always Love You(나 언제나 그대를 사랑하리라)', '지킬 앤 하이드' 중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마치 뮤지컬 한 편을 모두 즐기는 것 같은 뮤지컬 명장면의 감동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연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선사하는 지휘자 백윤학과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맡는다.

'뮤직 오브 더 나잇'은 라움만의 차별화된 공연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열린다. 공연 전 품격을 더하는 웰컴 리셉션, 디너 코스와 와인 등이 구성되어 한 자리에서 미식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2인 프리미엄석 관람, 단독 테이블에서 즐기는 디너 코스와 와인, 스페셜 데커레이션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 패키지'가 마련된다. 티켓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예스24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 공식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소셜베뉴 라움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공연 당일 관람객 체온 확인, 마스크·위생장갑 착용, QR코드 체크인 및 문진표 작성을 의무화하고 좌석 간 띄어 앉기를 실시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