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현, 故 박지선 추모 "얼마나 힘들었을지 헤아릴 수 없어 마음 아파" [전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개그우먼 고(故) 박지선을 애도했다.

서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박지선을 향한 애도글을 게재했다. 서현은 "너무나 따듯하고 멋진 사람이었던 지선 언니..언니를 보러 가는 길에도 언니를 보고 돌아가는 길에도 이제 다시는 언니를 만날 수 없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았어요..얼마나 힘들었을 지 그 마음을 헤아릴 수 없어서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부디 그곳에선 더 아프지 않고 평안히 잠들기를 기도하고 또 기도할게요..언제나 모든 일에 진심으로 최선을 다했던 아름다운 희극인 박지선 언니 영원히 기억할게요"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박지선 모녀는 지난 2일 서울 마포구 소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경찰은 모녀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이며 유족의 의사를 존중하고자 부검을 실시하지 않기로 했다. 고인의 빈소는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 오전 11시,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서현 글 전문

너무나 따듯하고 멋진 사람이었던 지선 언니..언니를 보러 가는 길에도 언니를 보고 돌아가는 길에도 이제 다시는 언니를 만날 수 없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았어요..얼마나 힘들었을 지 그 마음을 헤아릴 수 없어서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부디 그곳에선 더 아프지 않고 평안히 잠들기를 기도하고 또 기도할게요..언제나 모든 일에 진심으로 최선을 다했던 아름다운 희극인 박지선 언니 영원히 기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