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쩌다 졸업 사진계 '인싸'로 떠오른 정상훈 선생님은 유쾌한 면모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콘셉트의 졸업 사진 아이디어를 낸 장본인답게 남다른 입담을 뽐내는 것. 차별화된 졸업 사진을 찍기 시작한 이유, 전국적으로 입소문을 타게 된 배경은 물론, 슈퍼스타 선생님으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인기 관리 꿀팁도 소개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고 졸업 사진을 찍었다"며 아쉬워하는 자기님을 위해 유재석, 조세호가 함께 특별한 졸업 사진을 찍는 시간도 마련된다.
Advertisement
어쩌다 수능 금지곡 전문 작곡가가 된 한상원 자기님과의 이야기도 이어간다. 한상원 자기님은 SS501 'U R MAN', 바다 'Mad', 제국의 아이들 'Mazeltov' 등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있는 히트곡들을 작곡한 바 있다. 자기님은 수능 금지곡 전문 작곡가 타이틀에 대한 속마음부터 실제 수험생들에게서 항의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는지, 그 내용은 무엇인지를 속 시원히 밝힌다. 또한 원소 기호 노래를 포함해 여러 분야의 학습 노래를 작곡하고 있는 최근의 반전 근황도 전한다. 큰 자기와 'Mad' 노래로 각별한 인연을 맺은 바다와의 깜짝 전화 통화도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Advertisement
BTS 춤으로 어쩌다 조회수 700만 뷰의 주인공이 된 김정현 자기님도 만나본다. 대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자기님은 고등학생인 2018년 BTS 댄스 영상을 찍게 된 배경을 시작으로 학생회장, 전교 1등, 대학 과 일등까지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소문에 대해 낱낱이 털어놓는다. 여전히 넘치는 흥을 보유한 자기님은 기회가 될 때마다 의자를 박차고 BTS 댄스를 추며 '아미(BTS 팬클럽)'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고. 큰 자기와 아기자기 역시 열정적인 춤과 물개박수로 화답하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Advertisement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