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첫 회부터 고은택은 범상치 않은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완벽주의 방송부 기장 고은택은 시간을 초 단위로 칼같이 지키고 교내 방송 중 자신에게 공개 고백한 아나운서 서현아(김혜윤 분)를 가차 없이 방송부에서 내보내는 차가운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방송부에 일을 떠넘기는 학생회의 만행에 부원들을 위해 참지 않고 나서는 리더십을 분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드라마 말미 고은택은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방송부에 들어오게된 백호랑이 열심히 노력하며 적응하는 모습에 마음을 풀기도 잠시, 이내 그 노력들이 후배를 시켜서 한 것임을 알게 돼 갈등의 골이 깊어져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갈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Advertisement
또한 황민현은 또래에 비해 어른스러운 고은택을 연기하면서 중저음의 안정적인 목소리 톤으로 배역이 가진 무게감을 배가시킨 것은 물론 앞서 고은택의 포인트로 항상 똑같은 모습의 단정한 교복핏이 캐릭터를 잘 나타내는 부분임을 밝힌 만큼 칼각을 유지하는 단정한 옷차림으로도 세심하게 신경 써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
Advertisement
한편, 민현이 출연하는 '라이브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고, 그가 속한 뉴이스트는 이달 28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 - ONLINE을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