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스파는 지난달 17일 데뷔 싱글 '블랙 맘바'(Black Mamba)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이어 팀명에 대해 "에스파는 아바타와 익스피리언스를 결합한 이름으로, 저희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한다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카리나는 특기로 보드게임 할리갈리와 발로 물건 집기라면서 "바닥에 있는 건 다 발로 집는다. 리모컨은 기본이고 옷이랑 옷걸이 다 가능하다"며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2001년 1월 1일 생으로 올해 스무살이 된 윈터는 "스무살 되면 강아지 키우게 해준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숙소생활을 하다보니 그러지 못했다"며 성인이 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공룡 아르바이트 하는 김영철' 영상을 성대모사해 폭소를 자아냈다. 닝닝은 좋아하는 음식으로 감자탕과 순대국을 꼽으며 "한국 음식 너무 좋다. 순대국 먹을 때 고춧가루, 고추를 넣고 깍두기 올려서 먹고 마지막에 공기밥 넣고 말아 먹는다"며 남다른 식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스파의 '블랙맘바'는 지난 1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의 글로벌 200차트에서 138위를 기록, 지난주보다 무려 45계단 상승하며 2주 연속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며 에스파를 향한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