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명품 발라더' 케이윌은 "올 한 해 고생 많았을 텐데 이제 결정을 지을 시간이 다가왔다. 힘든 시간을 뚫고 여기까지 온 여러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박수를 드린다. 끝까지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음악과 춤, 예능까지 모두 접수한 '만능 엔터테이너' 소유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해왔고 또 잘할 거라고 믿는다"라면서 "걱정하지 마시고 원하는 곳에 가기 위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있길 누구보다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응원했다.
Advertisement
우주소녀가 결성한 첫 유닛으로, 최근 첫 싱글 '흥칫뿡(Hmph!)'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쪼꼬미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많이 긴장하고 있을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을 테니까 자신을 믿고 막힘없이 술술 풀어나가길 바란다"라면서 "추운 날씨에 떨지 않도록 꼭 따뜻하게 입고 도시락도 든든하게 준비해 가는 것도 잊지 말고, 얼마 안 남은 시간 후회 없는 날이 되도록 쪼꼬미가 응원하도록 하겠다"라고 격려했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명실상부 '올해의 슈퍼 루키'로 가요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크래비티는 "지금 수능을 앞두고 계신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 지금까지 준비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면서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침착하게 실력 발휘를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또 수능 날이 유난히 춥다고 하니까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시험 당일에도 저희 크래비티가 계속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힘내시고요. 모두 끝까지 집중력 잃지 않고 후회 없는 시험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