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텔레콤, T맵 안드로이드 오토 베타 테스트 진행

by
Advertisement
SK텔레콤이 내비게이션 서비스 'T map(T맵)'의 안드로이드 오토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구글이 제공하는 차량 내 미러링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자동차 스크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dvertisement
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날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T맵' 을 검색한 후 '베타 테스터 참여' 를 선택, 'T맵' 베타 버전(녹색 아이콘)을 업데이트 하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번 'T맵' 안드로이드 오토에 'T맵'의 1,800만 이용자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적용했다.

Advertisement
T맵 안드로이드 오토는 최근목적지, 즐겨찾기, 주변검색, 안심주행, 경로안내 및 경로옵션 변경, 항공지도 등 'T맵'의 인기 주요 기능을 지원한다. HUD(Head up display), 계기판 클러스터를 통해 제공되며 차량 디스플레이의 터치스크린 및 조그 핸들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

SK텔레콤은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축적되는 이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충분한 검증을 통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 2021년 내 정식 버전을 배포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SK텔레콤 관계자는 "T맵의 내비 1위 사업자 DNA를 자동차 오토 시장으로 전이해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