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도시남녀의 사랑법'에는 지창욱과 김지원, 한지은과 김민석, 류경수와 소주연이 서로 다른 청춘들의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Advertisement
박재원의 마음을 훔친 이은오는 김지원이 맡는다. 본캐는 보통 여자 '이은오'지만 똘끼 충만한 자유 영혼이자 부캐인 '윤선아'가 되어 충동적으로 떠난 낯선 곳에서 박재원과 사랑에 빠진다. 이어 김민석이 세상만사 시니컬하지만 내 여자에게만큼은 로맨틱한 사랑꾼 최경준 역으로 분하고, 그와 호흡을 맞출 소주연이 현재의 행복이 최우선인 사차원 서린이로 변신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설렘과 편안함 사이를 오가는 오랜 연인의 미묘한 심리를 그릴 최경준과 서린이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도시남녀의 사랑법'에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인생 로맨스'를 그려낸다.
Advertisement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