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컴투스프로야구2022', 새로운 시즌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by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에서 넘버링 교체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시리즈 20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2022'는 이번 넘버링 교체를 통해 공식적인 게임의 새 단장을 알리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본격적인 새 시즌을 시작한다. 넘버링 교체와 더불어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우선 게임 내 필수 성장 콘텐츠 '리그 모드'에 '리그 위임 기능'이 추가됐다. 새롭게 도입된 '리그 위임 기능'은 유저가 '리그 모드'와 '리그 하드 모드'를 플레이할 때 자신이 설정한 경기 수만큼 자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대량의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해 보다 손쉽게 자신의 구단을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또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콘텐츠 '가이드 미션 누적 보상'이 한층 강화됐으며, 친구 메뉴 UI 및 레전드 메뉴 변경 등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 증대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