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주)(대표이사 윤근창)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발랄한 봄 분위기가 반영된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스포츠 인스파이어드' 라인 및 '가드닝' 라인 등 두 개의 테마를 바탕으로 활동성 높은 바람막이 재킷, 조거 팬츠부터 가디건, 원피스 등 계절감 있는 트렌디 아이템, 신발과 가방까지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였다.
'스포츠 인스파이어드' 라인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에 스포티함과 계절감을 더해 경쾌하게 디자인한 라인이다. 휠라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자켓, 반팔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이 대표적이다. 레드, 옐로우 등 눈에 확 띄는 컬러감과 배색 디자인이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이중 스포츠 인스파이어드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가밍 재킷'은 가슴 중앙의 휠라 박스 로고와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반집업 재킷이다. 컬러는 비비드한 레드, 옐로우와 코디가 용이한 그레이쉬스카이블루 등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55까지 출시됐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의 출발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여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휠라 키즈만의 고유한 헤리티지 감성에 밝고 건강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이번 컬렉션으로, 데일리 등교룩부터 봄나들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