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름 휴가 전 차량 점검 받으세요"…렉서스코리아,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by
Advertisement
렉서스코리아가 여름철을 맞아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와 딜러 전시장에서 '2022 렉서스 얼리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캠페인은 6월 13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 무상 점검과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부품 가격 및 공임 혜택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페인 기간 동안 부품 가격 및 공임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에 대해서는 15%,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와 타이어에 대해서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입고 고객 중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선블럭 스틱을 증정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이해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관리를 위해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타이어 무상 점검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