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리스Q QW1.0는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나만의 클럽을 원하는 여성 골퍼를 위해 탄생했다. 독특한 몬드리안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외관 뿐 아니라, 안정적인 비거리와 관용성 갖춘 것이 특징.
Advertisement
아이리스Q QW1.0 드라이버는 이상적인 설계로 규정 내 최대 반발계수(0.83)를 실현했다. 최대 반발력을 갖추어 쉽게 멀리칠 수 있는 여성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서 스윙스피드를 높이는 유체역학 헤드 구조 설계도 특징이다. 매끄러운 메탈 헤드가 공기와 마찰을 줄여서 스윙스피드를 극대화한다. 스윙스피드를 증가시키는 유체역학 헤드 구조와 최대 반발계수의 헤드 구조 설계로 인해 여성고객이 원하는 비거리를 향상시킨 것이 아이리스Q QW1.0 드라이버의 특장점이다.
Advertisement
아이리스Q QW1.0 드라이버의 샤프트는 다운스윙 때 헤드를 일정한 궤도로 유지하게 해 중심 타격 확률을 높여주는 샤프트 디자인이 핵심이다.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인 샤프트를 구현한 것이 아이리스Q QW1.0 샤프트의 가장 큰 특장점이다. 헤드에 적용된 더블 트렌치 테크놀로지도 페이스의 반발력을 증가시킨다. 트렌치 넓이를 안정적으로 확보해 헤드 내구성을 증가시켰다. 페이스의 스윗스폿 만이 튕겨지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 면 전체가 볼을 튕겨보내는 역할을 한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드라이버에 적용된 대표 기술을 채택했다. 페이스의 최대 반발력, 유체역학 헤드 구조 설계, 고탄성 샤프트 장착, 헤드와 샤프트의 밸런스 구축 등이다.
Advertisement
페이스 면을 크게 만들어서 최대 반발력의 중심 타점 영역을 넓힌 것도 장점. 중심 타격 확률이 낮은 여성 골퍼라도 안정적인 최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다.
KDX골프 관계자는 "아이리스Q QW 1.0은 예쁜 클럽을 찾는 여성 골퍼, 차별된 나만의 클럽을 찾는 골퍼, 안정적인 비거리와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 매끄럽고 부드러운 스윙감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탄생했다. 클럽을 보는 순간 색다른 매력, 사용해보는 순간 남다른 성능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