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된다...'10년 열애' ♥차현우와 11월 결혼 [전문]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황보라가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황보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합니다"라고 글을 올리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황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손을 잡고 있는 커플 일러스트를 게재했다.

1983년생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인 배우 겸 영화 제작자인 차현우와 2012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황보라 글 전문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