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은경, 납작배에 빗물 쇄골 콤보 '파격'...'50세' 중 최고 '美친 핫바디'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최은경의 완벽한 몸매에 시선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최은경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일도 빨리 끝♥"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중인 최은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날 최은경은 그동안 운동을 통해 다져진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라인을 과감히 드러냈다.

Advertisement
최은경은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를 착용, 잘록한 허리라인 등 S라인 몸매와 함께 큰 키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어깨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노란색 의상을 착용, 매끈한 어깨라인과 움푹 패인 쇄골 등 섹시미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현재 자신의 SNS를 통해 꾸준히 운동 중인 모습을 게재한 바 있는 최은경은 최근 식단 질문에 "식단은 안 하구요. 운동 후 단백질만 꼬박 챙겨 먹고요. 원래 짠 거랑 국물류를 잘 안 먹어요. 요 정도입니다"면서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최은경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MC를 맡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