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령, 매력의 끝은 어디? '힙한 보라' vs '블랙 시스루', 중요한 건 하늘이 내려준 몸매란 사실

by
사진출처=김성령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세상 힙한 보라 언니 vs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올킬!'

Advertisement
김성령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최근 보라색 하의와 샌들, 웨이스 서핑보드와 포즈를 취한 사진으로 눈길을 끈 김성령이 19일 오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선 완벽 에스라인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자신의 인스타에 이날 사진을 여러장 올린 김성령은 가슴부분이 살짝 시스루 처리된 블랙 원피스로 이날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 사진에 팬들은 "너무 예쁘고 우아하다" "하늘이 내려준 몸매"라는 등의 감탄 댓글을 이어갔다.

Advertisement
한편 김성령은 최근 tvN 드라마 '킬힐'에 출연한 바 있다.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검법 남녀' 시리즈, '군주-가면의 주인' 등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노도철 감독과 신광호, 이춘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