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영희♥윤승열, 리한나 따라 한 '힙'한 만삭 화보..파격 임산부 패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힙'한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김영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튼이가 찾아온 후 꼭 만삭되면 리한나처럼 찍고 싶었던 만삭 사진~ 로시 언니의 스타일링과 사진 작가님 덕분에 완성!!"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영희, 윤승열 부부는 리한나, 에이셉 라키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했다. 만삭 D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낸 김영희는 핑크색 상의에 통 넓은 청바지, 화려한 액세서리로 리한나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진한 메이크업으로 걸크러시 매력까지 뽐낸 모습. 에이셉 라키를 따라 하기 위해 수염 분장까지 한 윤승열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김영희는 "장소는 김포 전호대교에요. 대교 찾는 것도 나름 고민 많이 했어요"라며 만삭 화보 촬영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한 사실을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나 하고 싶은 거 다 좋아해 주고 같이 해주는 승열퓨 고마워"라며 남편 윤승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해 10세 연하의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했다. 이후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Advertisement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