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법대로 사랑하라' OST의 막을 여는 곡 'Wonderland'는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OST를 흥행시키며 '믿고 듣는 치즈' 타이틀을 굳힌 가수 CHEEZE(치즈)가 불러 시청자들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작품 세계로 안내한다. 독보적 음색으로 4세대 대표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조유리는 '내 마음을 느끼나요'를 가창하여 청아한 음색으로 설렘 가득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트렌디하고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은 '봄바람처럼'에 참여해 제목처럼 귓가에 살랑이는 봄바람 같은 트랙을 완성했고, 깊고 진한 음색으로 OST계는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우정아는 '나랑 걷자'를 부르며 '법대로 사랑하라'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Advertisement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는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오롯이 전할 여덟 팀의 라인업과 함께 음악감독으로 KBS2 '태양의 후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감독이 참여하여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웰메이드 음악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력의 이은진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임의정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2022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을 미리 들을 수 있는 OST 프리뷰 영상은 모스트콘텐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