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작품은 주식이라는 생소한 소재를 다룬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작품이 공개된 후에는 한지은만이 보여줄 수 있는 능청 연기로 캐릭터를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각종 SNS를 통해 드라마 팬들의 실시간 반응이 이어질 만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에 더해 극중 최선우(홍종현)와의 애틋한 키스신은 물론, 템플스테이 중 듣게 된 심쿵 고백에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최선우와 가까워지던 중 전 남자친구인 최진욱(고윤)에게 "다시 만나보자"라고 하는 유미서의 의미심장한 모습은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바. 이처럼 한지은은 로맨스와 감정신에서는 촘촘하면서도 세심한 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에 녹아들고 있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한지은이 연기한 유미서는 모든 일에 있어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데 더해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하며 '성장형 캐릭터'라는 점도 돋보인다. 막연한 프로 손실러가 아니라 추가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적극적으로 자신이 처한 위기를 극복하고 개척하는 과정에서 따스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대중들의 지지와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한지은은 유미서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맞춤형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11, 12회는 오늘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