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달 완판을 기록하는 화끈한 남성 매거진 '맥심'의 커버모델 '맥심걸' 9명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매력 대결을 펼친다.
Advertisement
'맥시멈 러브>'는 미모와 몸매 '끝판왕'인 맥심 모델 9명이 남성 출연자 단 한 명의 선택을 받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성인 콘텐츠 채널 '스푸닝'에서 활약하는 2021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 김은지를 비롯해 박수민, 장혜선 등 미스 맥심 출신 모델들이 총 출동한다. 총 12회까지 펼쳐질 에피소드에서 새로운 맥심걸즈의 등장과 대결, 탈락이 연이어 이어지며 긴장감이 펼쳐질 예정이다.
Advertisement
'맥시멈 러브'는 특히, 캠핑카라는 좁고 폐쇄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초밀착 생활과 바닷가 풀파티 등을 통해 보다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연이어 만들어냈다.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비키니를 입은 여자 출연자들의 섹시미가 고스란히 담겨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맥시멈 러브'는 남녀의 연애 심리와 감정선을 다루는 것은 물론 맥심 모델들의 건강한 섹시미와 과감한 행동으로 볼거리를 더했다. 이에 최근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바바요'는 IHQ가 지난 5월 론칭한 숏품 중심 신개념 OTT다. 10월 8일 공개되는 '맥시멈 러브'를 비롯, 회원 가입만으로도 다양한 IHQ의 오리지널 콘텐츠(자체 제작 프로그램)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