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3일 방송된 MBN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예능프로그램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8회에서는 여행 가이드로 나선 신애라-박하선과 연예계 대표 절친 박진희-최정윤의 경기도 이천 여행기 2탄이 펼쳐지며, 아이 엄마들의 '무한 수다'와 환상적인 케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Advertisement
최정윤은 아이를 친정 어머니에게 맡겼다면서 "벌써 엄마로부터 몇 번이나 전화가 왔다. '야. 네 딸 못 키우겠다'고 하시더라. 우리 딸은 내가 없으면 할머니, 할아버지를 장악한다"라고 한탄했다.
Advertisement
다음 날 아침 이들은 숙소에 있는 가마솥을 활용, 가마솥밥과 채끝살구이, 가마솥라면으로 푸짐한 아침을 먹었다. 완벽한 메뉴 조합에 '황홀경'을 드러내며 모든 메뉴를 클리어한 이들은 "배가 부르니 칼로리를 소모하러 가자"며 떡메치기 체험에 나섰는데, 체험을 진행한 후에도 인절미 '폭풍 먹방'에 나서 제대로 입이 터진(?) 모습을 보였다. 식혜까지 마시며 '39금 토크'를 섭렵한 이들은 다음 장소로 이동 중인 차 안에서 각자의 결혼식을 회상했는데, 박진희는 "내 결혼식이 언제였더라"며 인터넷에서 자신의 결혼 기사를 검색해 폭소를 안기는가 하면, 신애라는 "라떼는 식장에 카메라가 다 들어와 있었다"며 정신없던 결혼식을 회상해 흥미를 안겼다.
Advertisement
클라이밍 체험을 마친 이들은 "당 충전이 필요하다"며 베이커리 카페로 향했다. 이동 중 박하선은 "못 하는 게 없다"는 언니들의 칭찬에 "20대 때는 직업의 영향으로 성격이 예민했는데, 다양한 분야에서의 취미생활을 통해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중 "살면서 내 옆에 한 명만 있어도 우울감을 이겨낼 수 있다"는 박하선의 말에 모두가 고개를 끄덕인 가운데, 절친 박진희와 최정윤은 "서로 힘들 때 많은 힘이 됐다"고 입을 모으며 "만약 각자에게 나쁜 일이 생기면 서로가 아이를 끝까지 키워주기로 약속했다"고 덧붙여 박하선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천 여행의 마지막 목적지는 야경 정원이었다. 미디어아트로 반짝이는 장소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찍은 이들은 서로의 팔짱을 낀 채, "여행이 끝나가는 게 유난히 서운하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35m 상공 위를 올라가는 야경 전망대에서 여행 소감을 전했는데, 갑작스러운 돌풍으로 인해 종이컵이 순식간에 날아가며 모두의 '멘붕'을 유발한 상황. 눈을 질끈 감은 박진희는 "오랫동안 못 만났던 애라 언니를 만나서 즐거웠다"며 다급하게 소감을 마무리했고, 최정윤은 "사랑하는 친구와 좋은 사람들과 여행다운 여행을 진행해 행복했다"고 고마움을 전해, '원하는대로'의 네 번째 여행이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여배우들이 이렇게 많이 먹는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그야말로 원하는대로 뭐든 다 하는 '찐 여행'이었네요", "정윤 씨의 육아 고민에 100% 공감, 애라-진희 씨의 조언에 200% 공감했습니다", "클라이밍에 새롭게 도전한 맏언니 신애라와, 믿고 보는 박하선 씨의 활약에 대만족했!", "인생에서 서로에게 가장 중요한 친구가 있다는 건 너무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프로그램을 보는 내내 진희-정윤 씨의 우정이 너무나도 부러웠네요", "주변에 있는 아이 엄마들과 함께 여행 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네 분의 여행을 통해 대리만족 제대로 했습니다" 등 폭발적인 피드백을 보였다.
한편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는 순도 100% '무 계획-NO 설정' 찐친들의 여행기를 담은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예능. 박진희X최정윤에 이은 5기 여행단으로는 이유리X고은아와, 인턴 가이드 김종현이 함께한다. '원하는대로'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최정윤은 2011년 이랜드 그룹 부회장 장남인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해 2016년에 딸을 출산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3년째 별거 중이며, 현재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신애라는 차인표와 지난 1995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박하선은 지난 2017년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박하선은 현재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과 MBN 예능 프로그램 '원하는대로'에 출연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