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초경량 하이드로 드로우 디자인을 채택한 것도 눈에 띈다. 페이스뿐만 아니라 크라운과 솔에도 카본을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를 재배치 하였다. 추가 무게는 헤드 후방 힐쪽(Inertia Generator)으로 배치해서 관성모멘트(MOI)를 높였고, 빠른 스윙 스피드로 비거리를 늘렸다. 또 관통형 스피드 포켓(SPEED POCKET™)은 페이스 아랫부분에 타격하더라도 추가적인 관용성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여성 골퍼가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격음도 장점. 60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와 토우 부분의 굴곡진 디자인으로 임팩트 진동을 흡수한다. 이를 통해 부드러운 타구음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의 대표 기술 토우 랩 캡백(Cap Back™) 디자인을 채택했다. 토우 윗부분에 집중된 무게 중심을 솔로 재배치하여 무게 중심을 낮추는 디자인이다. 이를 통해 비거리, 관용성, 타구감을 향상했다.
Advertisement
테일러메이드는 뉴 스텔스 글로리 출시에 맞춰 예약 구매 프로모션인 '스타일리쉬 골프 투어'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호텔 30만 원 상품권, 추첨으로 50명(풀세트 구매 여성 구매자 한정)에게 스타일리쉬 골프투어 오키나와 프리미엄 동반 골프여행 패키지(3박 4일, 라운드 2회, 5성급 호텔&리조트,디너파티)를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텔스 글로리 아이언 전용 프리미엄 커버를 증정한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