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는 15일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언니 연애 제일 오래 안 한 기간이 얼마나 되시나요? 조급하고 외로워요"라고 물었고 장윤주는 "저는 결혼 전까지 16살부터 36살까지 일과 연애를 쉰 적이 없어요. 연애 중독자? 였지요"라며 "하지만 지금의 남편을 만나고 내가 만약 결혼이라는 걸 한다면? 이 사람이랑 해야 하는구나! 확신이 있었어요"라고 답했다.
또 다른 팬들은 장윤주에게 스트레스 관리법을 묻기도 했다. 장윤주는 "글은 잘 못 쓰지만 글쓰기를 좋아한다. 스트레스가 극도로 쌓였을 때 무조건 그 모든 감정을 글로 기록한다. 그러다 보면 저를 돌아보게 되고 저의 생각이 정리가 되고 스트레스도 풀어진다. 무엇보다 리사에게 집중하면 스트레스가 풀릴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쉬는 날은 어떻게 보내냐"는 질문에는 "저는 쉬는 날에 더 바쁘다. 운동도 하고 놀진 않지만 영어공부도 하고 관리실도 여러 군데 다닌다. 그리고 가족에게 집중한다. 그러다 보면 일할 때보다 더 바쁘게 움직이는 거 같다. 그리고 혼자 있을 땐 온종일 음악만 들을 때가 많다"고 답했다.
한편, 모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세 연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