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 16일까지 모두의마블을 통해 왕복 항공권과 항공권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모두의마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웨이 주사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주사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매주 화요일마다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가 지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티웨이항공 승무원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티웨이 월드맵'에는 서울, 방콕, 도쿄, 시드니에 랜드마크 건설 시 티웨이 항공기가 특별 등장한다.
게임 내 티웨이항공 세계여행 콘텐츠에서는 취항 지역인 제주도, 일본, 다낭, 사이판, 싱가포르 등과 12월 말 새롭게 취항하는 호주 시드니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계여행 콘텐츠에 참여하면 왕복 항공권 당첨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콘텐츠 참여 후 미션 달성 시 국내선 항공권 1, 2만원 할인권과 국제선 3만원 할인권, 인천-시드니 노선 왕복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들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과 콜라보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