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콘텐츠인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 추가

by

넥슨은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정예 던전 '탈태의 화산'을 24일 추가했다.

'탈태의 화산'은 전투의 쾌감과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한 던전으로, 레벨 70, 최소 항마력 3만5000 이상의 캐릭터로 주 1회 입장할 수 있다. 최대 3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 '사뮤엘라' 처치 시 65레벨 에픽 장비 1개, 스킬룬 추출이 가능한 오파츠 장비 1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탈태의 화산'을 필두로 총 3개의 던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거너(여)' 도트 외형을 개선하고 캐릭터 생성창도 새롭게 구성했다. '던파모바일' 특유의 도트 감성으로 입체감을 부각해 얼굴의 자연스러움을 살렸으며, 캐릭터 생성창에서는 로비 내 캐릭터들이 모인 연출을 통해 '던파모바일' 캐릭터들의 도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넥슨은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9월 21일까지 '무기 놓고 무기 먹기'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전용 65레벨 에픽 무기 획득을 지원한다. 또 '상급 지역 완벽 적응' 이벤트를 통해 '이튼 공업지대 발전 어댑터',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에픽 소울' 등 장비 성장 재료와 던전 입장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