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능 대박, 정답을 향해 GOAL!' 충남아산FC, 수험생 응원 나서다

by

충남아산FC 사무국 직원과 선수들이 경기장이 아닌 수능 고사장으로 향했다.

충남아산 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FC)이 13일, 아산 지역 내 대학수학능력시험 고사장 8곳(배방고, 설화고, 아산고, 온양고, 온양여고, 온양한올고 온양용화고, 이순신고)을 찾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역 학생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구단 사무국 전 직원을 비롯해 선수단까지 약 50명이 이른 아침부터 학교 앞에 모였다. 선수들은 '사냥의 시간은 지금, 수능 대박!'이 적힌 피켓과 함께 응원 구호를 외치고 수험생들에게 초콜릿이 담긴 간식 800개를 나눠주며 힘을 보탰다.

충남아산FC 주장 김승호는 "늘 경기장에서 응원해 주는 학생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긴장 대신 자신감을, 불안 대신 선수단의 응원과 열정을 느껴 꼭 좋은 결과 거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구단 최초 준프로 계약을 맺은 박시후는 "저는 시험에 응시하지 않지만 제 주변 친구들은 시험을 많이 본다. 너무 긴장하지 말고 잘 치른 뒤, 웃으면서 경기장에 와서 함께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충남아산FC는 홈 폐막전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해 경기장을 방문할 시 현장 매표소에서 홈경기 티켓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23일 오후 2시, 전남드래곤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9라운드 홈 최종전을 갖는다. 이번 폐막전에는 미리 맞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경기장 곳곳이 꾸며지며 한 해 동안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