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 '♥현아와 재결합설' 직후 피투성이 사진 공개 '의미심장'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1-28 19:3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던이 현아와 재결합설에 침묵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피투성이 사진을 게재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28일 던은 이모티콘 하트와 반창고로 사랑과 아픔을 비유한 뒤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자동차 위로 떨어진 피투성이의 던의 모습이 담겨 있고, 앞 유리창에는 피와 깨진 유리조각들이 흩어져 있다.

지난해 11월 현아와 6년 연애가 끝났음을 공식화 했던 던은 최근 재결합설에 휩싸여 있지만 대응이 없는 상태.

팬들은 던이 앞서 "New place, new music Coming soon"이라는 글을 남겨 새 활동을 예고했던 만큼 신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현재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을 떠나있는 던이 새 소속사를 찾은 것인지 궁금한 가운데 전 연인 현아는 '좋아요'와 함께 불꽃 이모티콘들을 댓글로 남겨 던을 응원해 재결합설에 불을 지폈다.

이에 27일 현아와 던이 결별 2개월 만에 재결합, 해외 스케줄도 동행하고 있다고 보도가 나왔지만 두 사람은 부인도 인정도 하지 않고 있다.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연인으로 발전, 2018년부터 당당한 공개 열애를 해왔다. 프러포즈 반지까지 공개해 결혼까지 염두에 둔 듯했던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갑작스럽게 결별을 알려 큰 충격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